본문 바로가기

용화산 황토 복숭아 배달시켜먹어봤습니당!!!!

리스금리계산기앱 발행일 : 2021-1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숭아 맛있게 먹었던 곳이 있어서 생각이 나서 끄적끄적!!!

고객님과 계약서작성하러 익산 갔다가 명함 받아온 곳이 생각나서 주문까지 해서 먹어버렸습니다!!

 

 

명함 사진을 잘 안 찍는데 명함이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 싶어서 올려봤어요 ㅋㅋㅋㅋㅋ

용화산 황토 복숭아입니다!! 약 딴딴 이로 와서 너무 좋았어요!!!

넘 딴딴이면 좀 덜 달고 너무 물탱이면 너무 달고 

제스톼일!! 하지만 복숭아는 예민해서 복불복도 있는 것 같아요!!

 

 

택배 왔다고 문자 받고 후다닥 집으로 갔어요!! 근데 엥 복숭아가 온 게 맞나? 싶었는데

벽돌 포장..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해서 온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예민하다 보니까 안전하게 배송하고자 요렇게 배송해 주신 것 같아요!!

 

 

 

오우야 복숭아 때깔이 너무 좋아요!!!!!! 바로 슉슉 썰어버렸습니다!!!!! 항상 복숭아는 진리!!

처음으로 주문해본 곳이어서 맛집 뚫은 기분이었습니다

 

 

 

과즙 ㅇㅈ................ 너무나 맛있었던 황토 복숭아!!

 

 

 

 

이건 웃긴 짤인데 이 날따라 주방 식탁에 홈 카메라가 있었는데 복숭아 혼자 먹고 있었더니

홈 카메라가 돌아가더니 저를 찍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와이프가 보내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혼자 맛있는 거 먹으니까 좋냐!!!!!!!!!!!!!!!!!!!!!!!라고,...

 

그래서 와이프 태우러 가는 길에 복숭아 씻어서 썰어서 갔어요!!

 

 

 

물론 와이프만 먹는 게 아니라 저도 복숭아를 또 먹어야 하니 포크를 두 개 챙겼습니다!!!

 

복숭아는 항상 찐이네용!!!!!!!!!!

 

용화산 황토 복숭아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