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산 성연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카페 성연"

리스금리계산기앱 발행일 : 2021-12-05
반응형

카페 성연

충남 서산시 성연면 성연 3으로 141 카페 성연

(지번: 충남 서산시 성연면 오사리 1640 카페 성연)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연락처

0507-1348-1398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산 아르델에서 친구 결혼식이 끝나고 서산 성연에 이제 막 오픈한 브런치카페가 있다고 해서

와이프와 달려왔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결혼식 뷔페를 먹어서 브런치는 먹지 못하겠고 겸딩이 케이크랑 커피 한잔 하고

소화시키고 다시 오산으로...가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카페 성연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이고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하지만 푸푸는 집에 있어서 와이프와 저만 왔어요 ㅠㅠ

카페 성연 야외테라스

카페 성연 1층 야외 테라스입니다! 그네가 있어서 저희가 커피 마실 때쯤 아이들이 그네 타면서 놀고 있었어요!!

어머니들이 커피 한잔 할 동안 그네만 조심히 타 준다면.......

여기 단골 되지않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

 

카페 성연 야외테라스 애견동반가능

저랑 와이프도 카페 성연 전용 그네를 몇 번 탔는데 생각보다 보기만 하는 그네가 아니라 진으로 잘 만들어놨어요!ㅋㅋㅋ

하지만 혹시나 우리가 계속 타면 무너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조신하게 카페 성연 입성!

 

카페 성연 "밝음을 이으다"

 

카페 성연은 '밝음을 이으다'라는 뜻으로 프리미엄 브런치&디저트 카페로 다양한 디저트들이 많았어요!

특히 너무나 귀여운 케이크가 눈에 자꾸 들어왔어요! 2층은 별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별자리 콘셉트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1층은 사람과의 관계를 밝게 이으는 콘셉트에 브런치 전용공간입니다!!

화장실 들어가는 곳 쪽에 전신 거울이 있어서 포토존도 되어있더라고요!!

카페 성연 메뉴판

카페 성연은 시그니처 메뉴로 흑임자 라테  슈크림 라테가 있어요!

배가 너무너무 불러서 브런치는 못 먹어 봤지만 다음에는 브런치를 꼭 먹어보려고 합니다!

 

메뉴도 정말 다양해서 다음에 브런치 먹으러 올 때 뭘 먹어야 할지 미리 메뉴 충분히 보고 고민하고 방문해야 할 것 같았어요!

 

 

디저트종류

 

카페 성연에는 디저트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프레즐 머랭 쿠키, 휘낭시에(초코), 티라미수, 밀크 크림 다쿠아즈 등....

서산에 이렇게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카페는 카페 성연이 유일하지 않을까 싶었어요!

 

뭐 먹지 뭐먹지 연발하며 딸기 보틀 케이크와 다쿠아즈 겟!!!!!!!!

 

카페 성연도 12월이 되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게끔 트리도 있고 2층으로 가는 길에 책도 있고

너무 분위기가 좋게 꾸며져 있었어요

 

 

2층은 올라가자마자 정말 별자리 콘셉트로 잘 꾸며져 있었고 올라가는 계단에는 좋은 글들이 액자에

걸려 있었습니다!!!

샹들리에가 빛나는 게 정말 밤하늘의 별 같았어요

 

 

저는 어린 왕자를 안 봐서 2층 가는 계단에서 하나하나 읽어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은 별자리 콘셉트 및 어린 왕자 콘셉트인 것 같아요

 

 

카페 성연의 딸기 보틀 케이크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하지만 사정없이

5분 만에 삭제시켰습니다.

 

 

딸기 보틀 케이크와 레몬스콘도 먹고 흑임자 라테와 더블초콜릿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딸기보틀 케이크 진짜 너무너무 달달하고 맛있었고 흑임자라떼와 아래에 가라앉아있는 라테를 동시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와이프는 더블 초콜릿 주문해서 먹었는데 꾸덕꾸덕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 주에 서산에 결혼식이 또 있는데 그때는 배를 아껴뒀다가 여유 있게 브런치에 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