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먹방후기(왕갈비쌀국수)

리스금리계산기앱 발행일 : 2021-12-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탄에 와이프랑 쌀국수 먹으러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보기만 했던 포레스트라는 간판의 집이 

쌀국수 맛집이였다능.......... 나중에 인터넷으로 보고 어!! 저기 자주 지나가던 곳인데 하면서 봤더니

갈비가 들어간 존맛 쌀국수집이였어요!!!!!

그래서  날 잡고 와이프랑 바로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로 입성!!!!!

포레스트

동탄 맛집 포레스트는 건물부터가 벽돌 건물이라 갬성 넘쳐요!!!! 조금 저녁시간이 지나고 나서 갔는데도 대기가 009팀이었어요! 그래도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라서 그런지 대기는 20분 정도 한 것 같아요!! 근처에 호수공원이 있어서 

조금 걷다 보니 후다닥 다시 돌아와서 들어가게 됐어요!!

입구에 메뉴판 및 안내사항이 적혀있어서 뭐지 뭐지 하면서 메뉴도 미리 고르고 

웨이팅을 하면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지만 들어가서 얼마든지 변경 가능했어요!!!

 

포레스트 메뉴

포레스트는 웨이팅 어플 테이 블링이 있어서 기다리기 정말 편했어요! 내가 쌀국수 먹으려고 웨이팅까지 해보다니..

점심 대기는 10시 30분부터이며 입장은 11시 30분부터에요 아무래도 사람이 몰리다 보니 웨이팅을 먼저 받는 것 같아요

 

15시부터 17시까지는 포레스트도 쉬는 시간~~~~~~~

 

저녁은 16시부터 웨이팅이 가능하며 17시부터 입성 가능!!!!!

 

저희는 포레스트 왕갈비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여기가 정말 쥔님이 좋았던 게

왕갈비 쌀국수 두 개를 시키려고 했더니 양이 많을 거라며.. 하나 만 주문하고 면추가 해도 된다고 꿀팁을.......

(사장님 돈 더 못 버시는 거 아닌가요 ㅠㅠ)

그리고 저희는 왕갈비 쌀국수+쉬림프 스프링롤 주문했습니다!!

 

왕갈비쌀국수

동탄 포레스트 메인 메뉴 왕갈비 쌀국수예요!!!! 진짜 대빵만 한 왕갈비가 들어가 있어서 가위로 살 다발라 내고 편하게 먹었어요 뭔가 쌀국수 육수이면서도 갈비가 들어가서 더 고소한 그런 느낌의 왕갈비 쌀국수였어요!!

그리고 쉬림프 스프링롤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근데 저는 진짜 약간 쌀국수 입문자가 먹으면 정말 

눈을 뜨겠구나 싶은 쌀국수여서 포레스트  왕갈비 쌀국수 정말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다른 나라 음식 잘못 먹는 사람이 또 먹고 싶을 정도였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ㅠ 

동탄 포레스트 짱!

동탄포레스트 왕갈비쌀국수 

와이프랑 둘이 동탄 포레스트에서 왕갈비 쌀국수와 쉬림프 스프링롤을 박살내고 호수공원 한 바퀴 걷다가 왔습니다.

동탄 호수공원에 인접해있어서 먹고 소화시키기도 좋고 웨이팅이 있더라도 슬슬 걷다 보면 시간도 잘 가고 

위치도 좋고 주차할 곳도 많고 왕갈비 쌀국수도 정말 맛있었고 완벽했던 저녁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재방문 뿜 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