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천맛집]산타의 돌짜장 돌짜장+양념게장

리스금리계산기앱 발행일 : 2022-10-22
반응형

 

산타의돌짜장 돌짜장+양념게장 
음식 명 금액
돌짜장 26,000원
양념게장 20,000원
합계금액 46,000원

오늘은 유튜브에서 보고 이천맛집 돌짜장+양념게장 조합을 먹으러 가봤다.

메뉴가 정말 특이했다.. 돌짜장과 양념게장이라니.....후덜덜

주차장은 생각보다 넒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대기14번이였다.

 

참고로 3시30~4시30분 브레이크타임이고 늦게가면 주문을 안받아서 헛걸음하실수있으니

일찍가는거추천요

 

이름이 정말 특이하다..산타의 돌짜장이라니 !!!

카페이용은 공짜에요 라고 되어있는데 카페는 사라지고 그자리에 닭갈비를 판매하고있다.

 

양념게장 반접시 6조각에 20,000원 저렴하진않다.. 하지만 살이 많았다.

보통 돌짜장 큰중+6조각 먹는듯

 

2인으로먹기에는 배부른거같다

 

돌짜장 큰중 26,000원짜리 +양념게장 6조각 주문 떄렸다.

짬뽕을 팔지않는다라는게 돌짜장에 더 자부심이 있는듯!!

 

 

입구에 대기를 예약하고 오른쪽으로 돌아보니 부추전을 직접해먹을수있게하고 

그옆에 라면도 먹게해놨따

라면은 배불러서못먹었다.. 근데 냄새는 기가맥혔다.

다음에 적게 시키고 라면까지 먹구싶다

뽕뽑즈아!!

 

이렇게 부추전을 접시에 담아주신다. 그럼 이걸들고 바로 부추전 부치러 직행!!!

뭔가 요리안해본남자라면 이런거 처음보는사람이 많을것같다.

나도처음봄

지금보니 팬이 많이 까진거같다 하지만 상관없다 부추전만 부치면 되니.

쌘불에 지글지글 하고 한번에 뒤집기까지 완벽하게 

얇게 부치면서 꾹꾹눌러주니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다.

알고보면 부추전 맛집일수도 

초짜가 부쳐도 이정도 퀄리티가 나온다. 정말 맛있다.

이걸 먹으니 돌짜장먹기전에 배가조금 불렀다

돌짜장이나왔다. 짜장을 덜고 그위에 양념게장을 짜서 같이먹으면 맛있다고 설명을 해주신다.

짜장이 정말 기본에 충실하고 가장 좋았던건 고기가 큼직큼직 정말 많이들어가있다.

나는 짜장먹을 때 고기가 적거나 작으면 뭔가 기분이 상한다.

 

양념게장이다 양념이 꾸덕꾸덕하니 신기한 맛이였다.

양념장을 짜장이랑 발라먹으면 맛있다고한다. 하지만 나는먹지않았다.

입안에 입병이나서 아파서 ㅠㅠㅠ 

1.아하 이걸 지금 읽었는데 첫물만 위생적으로 생수였구나 생수를 주길래 뭔가 고급진느낌이였다.

2.돌짜장은 배고픈크기로? 양이 많다 근데 가격도 그만큼함 

3.혼자서 돌짜장 중은 힘들것같다. 먹방유튜버는쉽게가능

4.식사전 부침개는 셀프가아니라 필수코스임 너무맛있음

5.앞치마는 잘 구비되어있었다 

6.캡슐커피가있었지만 먹지는 않았다

돌짜장은 싹싹긁어먹었고 양념게장은 와이프가혼자서 다먹었다.

게장귀신임 

돌짜장맛있어서 지나가다가 있으면 먹을것같음

 

새똥묻은차를 주유를 풀로하고 7천원짜리 기계세차 +실내그냥 간단하게해줌2분정도

하고 이제 집가려다가 바로 갖다박았다.

갖다박기전까지 기분점수100점 

갖다박은후에 기분점수 10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