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스탱 5.0 컨버터블 중고리스 즉시출고 진행후기 (고객작성)

리스금리계산기앱 발행일 : 2022-06-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고리스 진행 후기남깁니다.

제가 말귀가없고 맞춤법 도 잘 하지못합니다 이해해주세요..ㅎ

4/15일날 아침일찍 카페에 리스 관련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바로 십분안되서 연락을주셨고

제가 받았던 견적표를 보시고 잘못된 견적이라하시며 다시 뽑아주셨습니다

다른분께 받았던 견적과 다시 받은 견적 금리가 대략 2배차이났습니다..6퍼이상

진짜 카페운영진 분을 알지 못하였으면 이렇게 좋은 견적으로 리스 진행을 하지 못했을거같네요 ㅎ

다른곳에선 어머니 신용을 보고 뭐 하고 뭐 해야 견적이 나오니 그때 해 드리겠다 라며 견적 재기를하는데

여기는 바로 견적도 내 주시고 금리도 한번 계산 해서 보시라고,,,, ( 카페 글 찾아보시면 리스견적 금리 계산기 있습니다)

그렇게 좋게끝나는듯 했으나..

계약금 넣었던 차량이 판매자가 계약금을 무시하고 다른분께 차를 팔았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차를 보고 중간에 운영진분께서도 같이 차 찾아주시고 이것저것 도움을많이 주시고

시간이 얼마 없어 쉬는날까지 반납하시고 계약서 쓰러와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운영진분도 마진0으로 견적을 내주시는게 아닙니다

(먹고 살자고 하는일인데..)

근데 다른 캐피탈 사 분들은 ( 다 그런건 아닐겁니다)

얼마나 많이 벌어서 부유하게 사실려고 그렇게 견적질을 하신느지..

운영진 분께서는 까놓고 말씀 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수수료 조금은 먹어야 된다

(아는 분통해서 수수료0퍼로 했을때 견적 받아 보니까 운영진분께서 해주신거랑 1만원2만원 차이더라구요..ㅋㅋㅋㅋ)

여러군대 견적을 받았지만 카페 운영진분 견적이랑 비교해보면 월납입이 10만원에서 20만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그만큼 수수료 거의 안가지시고 해주십니다

사고자하는 차가 제주도에있어서 성능정검 지를 받아야 리스 약정을 하수있는데

제주도는 아무나한테 성능점검을 해주지않아서 이곳 저곳 알아보던중에 자기네 캐피탈 사 쓰면 해주겠다 한대도 많았습니다

저도 제 차를 사야하니까 그럼 견적 한번 내 놔달라 근데 여기 견적만큼 싸게 해줄수 없을거다 말씀드리고 많은 캐피탈 사에서 견적을 보고 하는말이 여기보다 싸게 해줄순 없을거같다 는군요.. 그냥 거기쓰라고..ㅋㅋㅋㅋ

하여튼 글로 적기엔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리스 생각하시는분들 다른곳과 저울재며 더 싼데 하시는게 당연히 좋지만

장담컨대 여기보다 더 싸게 해주는데는 없을거같아요..

진짜 여기를 차 구매하기전에 알아서 천만 다행입니다

뒤죽박죽인 내용이지만 하고싶은 말은많고 제가 글을 잘 안써봐서 글로 적기엔 너무 어렵네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들 리스견적 파헤치기 에서 좋은 견적 받고

안전하고 재미있고 편안한 차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밑에 차 산 사진 올리겠습니다 ㅎ

맨 밑에 노란색 테이프 붙혀있는거는 제주도에서 배 타고와야해서 배에 타다 범퍼가 들렸다고하네요... 보험처리 해준다는데 엄청 늦게해줍니다 ㅠㅠ

 


머스탱 차량 찾다찾다 결국엔 제주도에서 차량을 찾아서 육지까지끌고와서 출고했습니다.

다행히 전차주분이 10년전에 딜러일을 했었다고해서 상황이해해주시고 와서 성능기록부 최종컨펌까지하고

차량출고하게되었습니다. 구매자분도 정말 고생많이하시고 전차주분에게 정말 감사드렸었던 ㅠㅠㅠㅠㅠ 

 

차량 막상 보니 차량 정말 멋있더라구요 !!   

 

카페에서 리스금리를 비교하며 신차 중고차 가리지않고 최저금리로 견적받을수있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