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벤츠g바겐 g63 amg 중고차리스 즉시출고 후기 (고객작성)

리스금리계산기앱 발행일 : 2022-06-15
반응형

G63 amg 후기입니당!!!

(참고로 저는 차알못에 잔존가치가뭔지 선수금보증금차이도모르는 리스알못에 자동차보험도 아빠가 들어주시는 그런사람이엇어요 ㅎㅎㅎㅎ)

일단오래전부터 드림카였는데 코로나로 장사가 어려워져서 못사고 눈팅만하다가

갑자기 너무 꽂혀서 (5/30)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기시작햇어요(신차)

그러다 심사를 봤는데 ㅎㅎ 개인사업자고 일반이고 다 떨어지는겁니다ㅜㅜ 에혀 포기하자…

하다가 갑자기 중고도 꽤 괜찮다고 남편이랑이야기하다가 갑자기 중고로 ???? 오옷????하다가

엔카검색했더니 여러매물나오더라고요. 연락해보고 견적도 받았어요 두군데

한군데는 이자8% 한군데는 7.5

그러다 이까페를 알게되었고(6/9) 견적받앗던내용 보여드렸더니 리스랑 할부 방향설명다해주셨어요

근데 맘에드는 차를 kb차차차에서 발견하고 상담드렸더니 심사가 먼저라고~(6/11) 심사봤더니(6/13)5프로대 나오는거에요 오모나. 바로할이유가 생겼잖아요? 그래서

다음날 (6/14) 차보러 가서 계약하고 꼼꼼하게 리프트까지띄워보고 !!!!! 데리고 왔습니다!!!!!

제가 모르는게 너무많아서 (감각상각이뭔지 선수와보증금차이가뭔지 등등) 질문이참많았는데요

리스와 할부 금리비교, 비용처리 부분, 자동차보험은 어떻게해야하는지, 차보러갈때 예약금요구하는데 입금해야하는지(딜러랑 직접통화해주심) 등등

상담너무 잘해주시고

내용너무 좋게 리스 할수있게되어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기회로 리스가 어떤것인지 할부와 무슨차이인지 등에 대해서 많이 배웠어요. 심지어 중고차보는법까지요~

저에게 이번 중고차구입이 인생에 중요한?! 공부가 된거같아서 너무 좋은 기회였고(좋은분을만난덕에) 많이 배울수있겓서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지바겐의 으르렁에 젤 기분이좋아서 날아갈거같아여

다시한번감사드리고

눈탱이 걱정하시는 모든뷴들!!! 주인장님께 하세요!

주인장님이 더더욱 잘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제가 이런후기 첨이라 ;;뒤죽박죽.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벤츠g바겐 g63 amg 출고후기였습니다. 고객님께 항상 최저금리를 약속드리며 

리스금리계산기 어플로 금리 및 이자를 다 산출해드리고 진행해드리고있습니다.

 

리스금리계산기를 개발한만큼 정직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