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네시스GV80 중고차리스 즉시출고 후기입니다(고객작성)

리스금리계산기앱 발행일 : 2022-06-15
반응형
 

방갑습니다... 리스를 처음이용하는 사람입니다. ㅎㅎ

진짜 놀랄정도로 저렴한 금리에 맨첨에는 거짓말이엇는지 알았어요 ㅎㅎ

보이스 피싱인가? 이런정도로 쌈 ;;;;

차를 살려고 알아보던중, 리스를 하게되면 세금, 경비처리 등등 유리해서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새차를 사자니 보통 6-10개월이네요 ㅠㅠ 그래서 새차같은 중고차를 알아보게되었죠...

중고차를 리스로 하려고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맨첨에 받은 견적은.... 욕이날올정도로 비싸씀 ㅠ.ㅠ 사체이자수준 ㅠㅠ

그래서 그쪽담당자한테.... 안본걸로 하겠다고..내가 사체쓸일있냐고 화를 냇죠 ㅎㅎ

타업체 견적서

이걸 카페지기님이 개발하신 프로그램에 돌려보니...무려 13%가 넘는 금리가 나오더라고요...

중고차 리스는 다 그렇다는 열받는 말을 막하고 ㅎㅎ

그래서 이카페에 가입해서 알아보게 되었고...

금리가 많이 저렴해서 진짜 놀랫고, 견적서 받고 아주많이 놀랫습니다. ㅎㅎ

온라인이다 보니 보안상 사진은 안올릴께요!!

직접 전화해보시는게 가장좋을꺼같아요

견적이 아주많이 착합니다~~~!

저는 지방에 일반적인 회사원입니다.. 너무 고맙고, 다른분들도 눈탱이 맞지 말고

꼭 이카페에서 견적받아보시길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견적은 무료이니까요 ㅎㅎ

저는 2일만에 계약 끝내고, 차량 인수까지 받았습니다.

다음에도 리스차를 알아보게 되거나, 제 주위에 사람들이 리스물어보면

강력추천해드릴께요!!!

영업 잘하시구요, 저도 도울수 있는거 도와볼께요

감사합니다.

 

--------------------------------------------------------------------------------------------------------------------------------------------

제네시스 gv80 두대를 한번에 구매하신 고객님이신데다가 너무 쿨하시고 서류준비도 잘해주셔서

무사출고할수있었습니다 ^^ 카페에서 리스견적 금리 및 이자산출을 도와드리고있으며

고객님들이 정확하게 알고 구매할수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