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산 혼밥대왕 먹방 후기!! 술안주 나이따!!

리스금리계산기앱 발행일 : 2021-10-23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제 고향 서산을 놀러갔다 왔어용!! 

친구집에서 보드게임하다가 출출해져서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오산에서는 자주먹던 혼밥대왕이 서산에서도 생겼더라구요!!

 

제 최애 혼밥대왕!!!먹방 가즈아!!!!!!!!!!!!!!!

저는 배달을 잘 안해먹고 테이크아웃 해먹거나 직접가서 먹는게 습관이라서

직접 걸어서 테이크아웃 하러갔습니다 ^^

혼바대왕 메뉴는 배민에서 가는길에 체크하고 가는 내공..!!

 

혼밥대왕은 메뉴 엄청 다양합니다!! 저는 제가 혼밥대왕 전문가라서

친구들 의견은 묻지 않은채 

칼집삼겹도시락

참치비빔밥

제주흑돼지 볶음

방문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내가 맛있으면 친구들도 맛있는거다 

 

오우 서산 혼밥대왕 찰칵찰칵 !!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입구도 엄청 깔끔했어요!!!

배달전문점이 이런갬성까지..신경을 쓴다구!!!!!!!!!!!!!?

안봐도 음식도 깨끗할거다!!!!!!

파도 직접 키우시는거보니 ..파테크에 꼿히신거아닌가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 메뉴가있꼬

안에 들어가면 메뉴판을 하다 더 주셨습니당 

하지만 저는 배민 방문포장을 미리하고갔어요!!

기다리는거 시러 ㅠㅠㅠㅠㅠㅠㅠ

 

 

찌개메뉴 비빔밥메뉴 볶음메뉴 보기편하게 메뉴판을 하나 더 주셨어요 

메뉴기다리면서 혼밥대왕 고수라고 자주시켜먹는다고...

하지만 서산에 살진 않는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팩트폭격

 

 

서산혼밥대왕 제가제일 좋아하는 메뉴 

제주흑돼지볶음!!!!파가 엄청크게들어가서

너무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또먹고싶어

 

 

혼밥대왕 삼겹사롣 진짜진짜맛있어요!!!!!!!!!!!

고기 어디샀냐고 물어보고싶었뜸............

양파도 큼직큼직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강추해요!!

 

 

혼밥대왕 참치비빔밥 ....제가 여기가 찐이라고 생각이 들었던게 바로 이것..............

비빔밥에 계란 두개넣어둠........................

왜 이렇게 다른곳은 안하는거야 먹기도전에감동인데 ㅠㅠㅠ

흑흑 너무맛잇게 잘먹었습니당!!

서산혼밥대왕 먹방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