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니발9인승 중고차리스 출고후기 (신설법인)

리스금리계산기앱 발행일 : 2022-0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스견적 파헤치기 운영자입니다.!

리스금리계산기앱을 개발하고 리스견적파헤치기 카페를 운영하면서 투명하게 하고 있습니다.

중고차리스 카니발9인승 출고완료하였습니다.

신설법인이여서 쉽지는않았지만 부동산 법인이여서 물건지정보로 승인이 났습니다.

 

저는 오산살고 고객님은 마침 동탄에 계셔서 퇴근시간에맞춰서 저녁 8시쯤에 만나서

법인서류작성하였습니다.!!

고객님은 너무바쁘셔서 ㅠㅠ차량은 볼수없다고하셔가지고 제가 차량전문가는 아니지만

직접 김포 국민차매매단지로 가서 차량에대한 사진 영상 보여드리고 진행했습니다.

 

 

제가차량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꼼꼼하게 차량사진찍어드리고 

고객님이 확인해주셔야할 부분은 따로 카톡으로 주셔서 확인하고 답변하는식으로 차량검수하였습니다.

 

근데 차량자체가 워낙 신차급이였다보니 제가 봐도 딱히 문제가 있는부분은 없어보였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은 중고차 첫구매이셨기에 불안하셨을것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도 불안한 부분을 해소하고자 최선을 다해서 설명드리고 차량 영상찍고 

사진찍고 저도 이참에 카니발9인승에 대해서 좀더 알게되는 시간을 가진 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고객님이 원하시는것들 다 보내드리고 고객님은 차량을 당일 탁송을 받기를 원하셔서

해피콜은 미리다끝내놓은 상태였고 차량만 맘에들면 보험가입도 입금만하면 바로가입할 수 있게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카니발9인승 중고차리스 견적

 

애초에 견적을 드리면서 리스금리계산기 어플을 이용하여 금리와 이자를 설명해드렸고

신설법인이신 고객님에게는 카니발 60개월 금리 6.5%짜리 견적으로 도와드렸습니다.

왠만한 유튜브를 섭렵하시고 여기저기 다 알아보셨지만 제가 제일 저렴했습니다.

왜냐면 저는 중고차딜러가아니라 금융업에 직접 종사하기때문에 금융다이렉트라고 보시면됩니다!

 

대표님이 차량도 잘받으셨다고 커피선물까지 주셔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리스차량이기때문에 아파트 주차등록에 필요한 리스계약사실확인서도 바로 이미지파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저를 통해서 뿐만이 아니라 어디서든 리스금리계산기를 이용해서 내가 금리 몇프로로 이용하는지 

총 발생하는 이자가 얼마인지 확인하고 리스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내가받은견적서에 대해서 비싼건지 저렴한건지 또는 비교해보고 싶은고객님들이 계시면 

신차리스 중고차리스 상관없이 아래 카페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클릭시 카페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